본문 바로가기
일상/블로그 관리

카카오 애드핏으로 첫 광고 달다

by 치즈돈까스재테크 2021. 4. 7.
728x90
반응형

 

얼마 전에 블로그 조회수 만 명을 넘어섰다고 포스팅을 올리면서 지금까지 올린 포스팅 개수를 확인해봤는데 100개가 넘어갔었어요. 

2021.04.03 - [일상/블로그 관리] - 블로그 방문자 조회수 만 명 달성

 

블로그 방문자 조회수 만 명 달성

시험 준비 때문에 블로그를 자주 들어와 보지 못하다가 오랜만에 들어와 보니 어느새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신 횟수가 만 번이 넘어갔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초반 시간이 여유로울 때 매일

today-stock.tistory.com

블로그 관리와 자기계발 카테고리를 제외한 거의 80퍼센트의 포스팅이 주식과 경제 관련 해 일관성을 지니고 있어서 이 정도면 광고를 붙일 수 있지 않을까 했어요. 

광고는 구글 애드센스와 카카오 애드핏 두개를 신청했는데 아직 애드센스는 블로그 심사 중이고 카카오 애드핏만 광고 승인이 난 상태에요. 

구글 애드센스 사이트 검토 중

구글 애드센스는 애드고사라고 불릴 정도로 심사를 통과하기가 까다로워졌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요즘 블로그를 꾸준히 들어오지 않아서 조회수도 미미하기 때문에 광고로 큰 수익을 얻는 것은 어렵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보니까 블로그가 크게 성장하기 위해서는 일단 양질의 컨텐츠를 꾸준히 올리기도 해야겠지만, 적극적인 소통과 홍보, 그리고 다음 메인 화면에 블로그가 소개되는 등 운도 따라줘야 하더라고요. 

2020.11.04 - [일상/블로그 관리] - 블로그 조회수와 유입,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걸까?

 

블로그 조회수와 유입,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걸까?

시작한 지 일주일도 안된 초보 블로거가 이런 글을 쓰는 것에 대해서 의아하신 분도 계실 텐데요 그래도 제가 생각하는 블로그 관리와 글쓰기, 소통에 대한 것들을 나누고자 새 카테고리를 만들

today-stock.tistory.com

아무튼 인증샷 하나 남기고 갈게요. 

카카오 애드핏

파워 블로거 분들이나 블로그만으로 먹고 사시는 분들 정말 존경합니다. 

다음 번에는 애드센스 통과 되서 광고를 붙였다는 포스팅이나 대박이 터져서 조회수가 미치게 뛰었다는 포스팅으로 돌아오고 싶네요 ^^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