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블로그 관리

[일일 조회수 250 돌파!] 블로그 6일차/ 느낀점

by 치즈돈까스재테크 2020. 11. 5.
728x90
반응형

이제 시작한 지 일주일 정도 되어가는데 하루하루 블로그 포스팅에 대해서 많은 걸 느끼게 되는 것 같아요. 

사실 어제 일일 조회수 200이 넘어가면서 하루에 그치고 말지 않을까 생각을 했었는데 오늘 어제보다 더 많은 분들이 들어와 주시면서 

꾸준히 포스팅하면 더 좋은 결과가 있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오늘의 느낀점

- 유입될 수 있는 채널을 넓혀 나가자.

-그날 주목할만한 이슈에 대한 포스팅도 좋지만 두고두고 사람들이 다시 볼만큼 좋은 글을 써두자.

 

저 같은 경우에는 왜인지는 몰라도 네이버와 구글을 통해서 들어오시는 분이 아직 한분도 안 계시더라고요. 두 검색 엔진 모두 각각 웹마스터와 서치 콘솔 등록을 마친 상태에 색인이 잡힘에도 불구하고 검색으로 들어오시는 분들이 없는 걸 보면.. 아무래도 주제가 너무 지엽적이라서 그런 걸까요?

 

유입되시는 경로가 티스토리 내부와 다음 검색을 통한 분들이 주가 되다 보니까 어쩌면 더 이상의 조회수 성장에는 한계가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래서 다른 블로거 분들이 네이버 블로그나 유튜브, 인스타그램을 병행하시는구나 싶기도 하고요ㅎㅎ

아무튼 오늘도 들어와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고 제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앞으로 더 좋은 퀄리티의 포스팅할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구독과 소통은 항상 환영이에요 :) 감사합니다

확인해보니 조회수가 300이 넘어갔었네요..ㅎㅎ 첫날 이렇게 해서 언제 조회수 30은 달성해볼까 했던게 기억나는데 시간과 노력을 들여서 공유한 지식들이 다른 사람들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는 것 같아 기분 좋게 잠들 것 같아요. 모두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